주문내역 조회하여 내용 입력 후 해당 상품 반품신청 누르면,
위에 메시지에 반품배송비 결제방법을 선택하세요라는 내용이 뜨는데
해당 결제방법 선택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배송중으로 떠있는걸 배송완료로 변경해주셔야 가능한건지, 아님 다른방법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반품신청이 들어온게 없어서
일단 반품신청을 먼저 해 주시기 바랍니다.
배송비 관련 입력 할 곳이 없다는 말씀은 혹시 어떤 내용일까요?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주문번호 20231201-0000097]반품요청드립니다.
반품요청하려고 보니 배송비관련하여 입력할 곳이 없어 게시판에 남깁니다.
확인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